“희사·염송·제도를 실천하는 해가 되길”
입력 :
2026-01-21
뉴스 원문 정보
원문 : https://milgyonews.net/news/detail.php?wr_id=40021작성 : 밀교신문
대구교구(교구청장 선덕 정사)는 1월 13일 희락심인당에서 진기 80년 병오년 신년하례식을 봉행했다.
이날 하례식은 교구 스승과 금강회, 신행단체장, 심인중·고 관계자와 산하 복지기관, 유치원 관계자들이 동참한 가운데 △오대서원 및 유가삼밀 △새해인사 및 인사말씀(덕담) △교구 스승 및 내빈소개 △반야심경 △회향발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대구교구청장 선덕 정사는 “병오년을 맞아 교구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말처럼 열심히 달려보고자 한다. 각 심인당에서도 즐겁게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와함께 종단적으로 서원하고 있는 희사·염송·제도를 실천하는 해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현정원장 대원 정사(의밀심인당 주교)도 “진각 80년을 맞아 여기 계신 스승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서 하심하는 마음으로 각 심인당과 신행단체, 나아가 종단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정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서원한다”고 전했다.
회당학원 이사장 상명 정사(선륜심인당 주교)는 “스승님들과 신교도 여러분들의 관심과 서원으로 회당학원 산하 심인중·고등학교가 이전 후에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 올해 더욱 발전하는 회당학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서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