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여중 보리수아버지회, 교내외 환경정화활동 실시
입력 :
2025-06-23
뉴스 원문 정보
원문 : https://milgyonews.net/news/detail.php?wr_id=39282작성 : 밀교신문
진선여자중학교(교장 신용식) 보리수아버지회(회장 이승헌)는 6월 20일 오후 7시 교내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보리수아버지회 회원 20여 명이 동참한 이날 활동은 학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내외 주변을 정돈하고, 치안을 점검했다.
보리수아버지회 이승헌 회장은 “비가 와서 작업하기가 쉽진 않았는데 정리를 끝내고 나니 어떤 때보다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우리 자녀들이 학교생활을 잘 해낼 수 있도록, 뒤에서 항상 든든하고 따뜻한 아버지의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