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 ‘글로벌 인재양성 및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 운영
입력 :
2024-07-05
뉴스 원문 정보
원문 : https://milgyonews.net/news/detail.php?wr_id=37986작성 : 밀교신문
위덕대 LINC3.0사업단(이성환 단장) 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 융합전공은 6월 27일부터 30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도쿄에서 학생 및 가족회사 임직원 24명이 참가한 가운데 ‘글로벌 인재양성 및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교육 참가자들은 일본 오다제과전문학교에서 양과자 실습과 일본 도쿄 현지 유명 파티시에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전문 산업체 현장을 견학하며 글로벌 시장의 동향 파악 및 정보 교환을 통한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기회를 가졌다.
안귀현 학생((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 융합전공)은 “다양한 공정 방법과 제품 개발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다양한 식품의 트렌드를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김규철 대표(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ICC 가족회사)는 “이번 글로벌 산업체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의 제과제빵 식재료와 최신 제과 트렌드 및 제조공정 방법 등을 경험하며 안목을 높이고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김형준 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ICC 센터장은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과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배움에 대한 즐거움 및 새로운 아이템 트렌드 파악과 정보공유에 대한 갈증이 해소되는 좋은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재우 기자 san1080@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