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복지

‘2025년 행복무지개 옥수바자회’ 개최

밀교신문   
입력 : 2025-10-13 
+ -

옥수종합사회복지관


보도자료 사진2.jpg


조계종 옥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기현)은 옥수역 광장에서 9월 26, 27일 사회복지 기금마련을 위한 ‘2025년 행복무지개 옥수바자회’를 개최했다. 

 

양일 간 진행된 바자회는 약 2천여 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브랜드 의류, 여성·남성·아동 의류, 신발, 가방, 생활 잡화 등 다양하고 질 높은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으며, 먹거리 부스와 추억의 뽑기 이벤트도 진행됐다. 

 

한편, 2026년부터 행복무지개 옥수바자회는 봄(4월), 가을(9월)에 복지관 앞마당에서 미니바자회로 진행된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