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복지

명지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꿈꾸는 옥상 텃밭’ 나눔

밀교신문   
입력 : 2025-07-21  | 수정 : 2025-07-21
+ -

낙동종합사회복지관


명지2동 주민자치위원회 ‘꿈꾸는 옥상 텃밭’ 낙동복지관과 함께한 나눔(2).jpg


부산 낙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기철)은 밑반찬 지원사업을 통해 명지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직접 수확한 유기농 상추를 지역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전달된 상추는 명지2동 행정복지센터에 조성된 ‘꿈꾸는 옥상 텃밭’에서 재배한 것으로, 주민자치위원들이 정성껏 가꾸어온 결과물이다. 수확된 상추는 밑반찬과 함께 포장돼 지역 어르신 가정에 전달되었고, 식탁 위에 오른 신선한 채소를 받은 어르신들은 반가움과 고마움을 전했다. 

 

명지2동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