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이하 생명나눔)는 11월 20일 본부 회의실에서 동국대학교 참사람봉사단에게 장학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생명나눔 이사장 일면 스님은 “봉사활동은 남을 위하는 동시에 나를 위하는 선순환을 통해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준다”며 “자비와 봉사 정신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기훈 사회공헌센터 계장은 “오랜 시간 참사람봉사단 학생들을 꾸준히 지원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힘써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우 기자 san1080@nat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