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교신문

총금강회, 진기 73년도 사업계획 결의

입력 : 2019-04-03  | 수정 : 2019-04-03

뉴스 원문 정보
원문 : http://milgyonews.net/news/detail.php?wr_id=30649
작성 : 밀교신문


DSC05882.JPG

 

진각종 총금강회(회장 익정 각자)는 3월 28일 오후 진각문화전승원 내 총금강회 회의실에서 임원회의를 열고 진기 73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을 결의했다.
회의에 앞서 총금강회장 익정 각자는 “오늘 회의를 통해 총금강회를 비롯한 전국 교구 금강회의 1년간 운영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다양한 사업을 통해 총금강회가 더욱 발전하고 더불어 교구의 발전, 종단의 발전을 위해 힘써달라”면서 “부족한 저에게 회장단 여러분들께서 힘을 실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총금강회는 진기 73년도 사업계획으로 △대의원 위크숍(11월 예정) △기로원 방문불사 △청년회 활성화 사업 △각 교구별 금강회 행사 지원 및 적극 참여 등을 결의했다. 이와함께 서울교구는 ‘불교교리강좌’를, 대구교구는 ‘김장 봉사’, ‘산악회 발족’, 탁구·족구 등 ‘체육대회’를, 부산교구는 교구 내 ‘심인당 방문불사’를, 전라교구는 ‘스승 및 신교도 화합 등반법회’를 올해 주요 사업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총금강회장 익정 각자는 회의에 앞서 총금강회 수석부회장에 일지정(서울교구 금강회장) 보살을, 기획국장에 지법명(실상심인당) 보살을 임명하고 임명장을 전달했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