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일반

불교방송 “소중한 만남 향기로운 인연에 감사합니다”

밀교신문   
입력 : 2018-11-26 
+ -

만공회 출범 3주년·TV개국 10주년 기념 음악회


불교방송 소중한 만남.jpg

불교방송(사장 선상신)1125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10만 공덕주의 모임인 만공회 출범 3주년과 BBS TV 개국 10주년을 기념하는 음악회 소중한 만남 향기로운 인연을 개최했다.

 

이날 불교방송 선상신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BBS불교방송은 라디오와 TV, 그리고 불교계 유일의 종합언론사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BBS불교방송의 역사적 의미와 사명을 설명하고, 만공회 공덕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BBS불교방송의 인기 진행자 자명·성전·자용·정목·마가스님을 비롯해 탤런트 강부자, 소리꾼 이수현, 가수 장미화, 주병선, 김희진 씨의 감동적이고 신명나는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좋은 아침 성전입니다진행자 성전 스님은 불교방송과 함께 정진하고 부처님 제자로 살아가길 기원한다며 만공회 공덕주들에게 감사를 표했고, 대표적인 불자 연예인 강부자 씨는 불교방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불자들의 단결을 당부하며 숨겨뒀던 노래 실력을 뽐냈다.

 

아울러 전 불교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책 읽어주는 스님, 정목입니다진행자 정목스님은 우리나라 불자들의 위대한 힘에 감사한다. 원력과 신심으로 글로벌미디어센터 건립에 힘을 보태 우리 모두가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자고 불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지난 20151216일에는 월 1만 원 이상을 후원하는 10만 공덕주의 모임인 만공회를 출범해 현재까지 57천여 명의 공덕주들이 함께하고 있다.

 

이재우 기자 san1080@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