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단뉴스

장엄심인당 자성학교 ‘연탄 나눔’ 봉사 개최

밀교신문   
입력 : 2018-11-14 
+ -

신기한연꽃 UCC 공모전 상금 기부

KakaoTalk_Moim_84EmzpqxaI7qN1oyBSkS4rF2HvUqqK.jpg



제천 장엄심인당(주교 현강 정사) 자성학교는 11월 3일 제천시 중앙동 주민센터와 연계해 연탄 나눔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제전시 독순로에 위치한 2곳의 독거 어르신 가정에 연탄 350장을 전달한 이번 봉사에는 장엄심인당 주교 현강 정사를 비롯해 자성동이와 부모님이 동참하여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서원했다.
특히 이번 연탄 나눔은 지난 8월 진각iTV가 진행한 ‘창작서원동요 신기한 연꽃 UCC 공모전’에서 1등을 수상해 받은 상금을 바탕으로, 심인당 신교도들의 후원금을 더해 진행된 행사로 더욱 의미가 깊다.


장엄심인당 주교 현강 정사는 “이번 행사는 자성동이들이 심인당이 아닌 곳에서 대외를 위해 활동한 첫 시작이었다. 이제 봉사를 통해 밖으로 활동을 넓혀 나감과 더불어 대외에 진각종과 장엄심인당을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길 바란다”며 “또한 상금을 어려운 사람을 위해 사용하기로 마음을 내어준 자성학교 선생님과 자성동이들, 그리고 함께 성금을 모금해주신 심인당 신교도 여러분들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

 


KakaoTalk_Moim_84EmzpqxaI7qN1oyBSkS4rF2HvQiFI-horz.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