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교육

동국대, ‘기부자 초청 감사의 밤’ 개최

밀교신문   
입력 : 2018-11-26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

만찬과 공연 관람


20181121_동국대, ‘기부자 초청 감사의 밤’ 개최1.jpg

동국대(총장 보광 스님)1120일 서울 그랜드앰배서더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학교발전에 기여한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부자 초청 감사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부자 및 가족과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 스님,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자광 스님, 총장 보광 스님, 전영화 총동창회장, 세스코 전순표 회장, 신라교역 박준형 회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공연으로 시작하여 1부 총장 환영사, 이사장 식사, 조계종 총무원장 치사, 총동창회장 축사, 조계종 종정 영상법어, 이의수 기획부총장의 학교 현황 및 주요 성과 발표, 2부 만찬 및 감사공연의 순서로 진행됐다.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 스님은 동국대의 도약과 발전은 우리 불교의 밝은 미래를 의미하는 것이라며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사부대중 모두가 동국대와 한국 불교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사장 자광 스님은 오늘 이 자리는 지금까지 동국대를 위해 아낌없이 불사를 해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학교에서 준비한 여러 행사를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총장 보광 스님은 동국대의 변화와 발전은 모든 동국 가족의 노력과 더불어, 동국대의 발전을 바라며 늘 깊은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재우 기자 san1080@nate.com